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

공지사항

[2차] 스마트키 시스템 전환에 따른 이용 안내 글의 상세내용

『 [2차] 스마트키 시스템 전환에 따른 이용 안내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[2차] 스마트키 시스템 전환에 따른 이용 안내
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24-08-27 조회 1568
첨부  

 

교내 스마트키(SMART KY) 시스템 신규 구축 전환에 따라 교내 구성원(학생, 교직원)

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어 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 

 

 

1. 이용 안내 

     가. 접속 사이트 : https://smartky.kyu.ac.kr

스마트키 바로가기  ▶

 

   나. 시행 : 2024.08.26.(월)  

   다. 이용자별 접속 방법 

        ■ 학생 : 스마트키 로그인 : ID/PWD로 로그인 가능       

            -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: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 후 변경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※ 추후 모바일 인증을 통해 로그인 확대 예정 

        ■ 교직원 : 스마트키를 로그인 : 모바일 인증(스톤패스 앱 설치 후 이용)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- 모바일 인증 설치 및 설정 방법 안내 : 첨부파일 참조 

        ■ 대학 주요 정보시스템 이용 시 스마트키 로그인 후 이용 

            - 통합정보, LMS, 학생역량, 학생모바일, 전자결재, 도서관, 카피킬러

 

 

2. SMART KY 시스템 전환 

 

 

 

3. 주요 변경 사항 

     - 반응형 웹으로 구현되어 PC, 태블릿,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이용이 가능      

       ※ 단, 통합정보시스템은 윈도우PC 환경에서만 이용 가능    

     - 대학 주요 정보시스템 자동 로그인(SSO) 확대       

       : 통합정보, 전자결재, LMS, 학생역량관리, 도서관, 학생모바일       

        ※ 스마트키 접속을 통해 교내 주요 정보시스템을 별도 로그인 없이 이용 가능함.     

     - 교직원 모바일 인증 확대 운영

 

 

문의 : 정보통신팀 041-730-5195~5199

 

 
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