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

모바일메뉴 닫기

일반

시스템 이관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적 중단 안내(1.25(금)~26(토)) 글의 상세내용

『 시스템 이관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적 중단 안내(1.25(금)~26(토)) 』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, 부서명, 등록일, 조회, 첨부,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.

제목 시스템 이관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적 중단 안내(1.25(금)~26(토))
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19-01-22 조회 9619
첨부  

시스템 이관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적 중단 안내

 

 

시스템 이관으로 인하여 대학 시스템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 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 

[시스템 점검 일정 : 2019.1.25(금) 18:00 ~ 1.26(토) 04:00] 

 

 

※ 점검 동안은 다음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합니다. 

 

홈페이지, 스마트키(포털시스템), 통합정보시스템, 전자결재, 

이메일, LMS, S포트폴리오, 증명발급, 학생모바일

 

 

신속히 점검 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정 보 통 신 원

목록